포스트 코로나시대 생존을 위한 21년 New Technology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면서 포스트코로나를 위한 기업들의 다양한 비즈니스 전략이 전개되고 있는 양상이다. 인터넷 포털부터 온라인 플랫폼이 일상이 되어가고, 온택트 비즈니스 시대가 어느새 생활 깊숙한 곳까지 다가오면서 기존 산업의 지형들은 위기에 직면해 있다. 이에 우리는 다가오는 2021년 넥스트 노멀을 어떻게 준비하고 기업의 포스트코로나 시대 생존을 위한 온택트 비즈니스 준비를 어떻게 마련해야 하는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기간 |
2020년 12월 22일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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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
100명 |
장소 |
헤든브릿지 화상솔루션 |
주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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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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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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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 언택트를 넘어 온택트 시대에 있어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서비스 분석 - 뉴 노멀 시대! 기업의 생존 전략 분석 - 고객과의 초연결/지능화 서비스를 위한 차별화 전략 및 트렌드 분석 |
참여대상 |
- 국내 인터넷서비스기업 대표 및 임원 - 기업 내 통신장비, IT시스템, 소프트웨어 구매 책임자 및 담당자 - 기업 IT관련 부서 책임자 및 운영자 |
구분 |
강의 주제 및 내용 |
강사진 |
1 Session
14:00~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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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감형 공간 오디오 솔루션의 사용자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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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헌 대표 디지소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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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ession
14:30~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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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Robot의 현재와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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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희선 차장 KT AI Robot 사업기획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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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Session
15:00~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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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가치 기반의 AICC 구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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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성철 부장 KT AICC 사업개발1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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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헌 대표
디지소닉 現. 디지소닉 김지헌 대표
- 3차원 실감 오디오 글로벌 진출-구글 ISA계약
- 언택트 공연 실감 오디오 서비스 상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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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희선 차장
KT AI Robot 사업기획팀 現. KT AI Robot사업기획팀 박희선 차장
- KT AI Robot사업단 AI Robot사업기획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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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성철 부장
KT AICC 사업개발1팀 現. KT AICC사업개발1팀 황성철부장
- KT 기업사전략본부 AICC사업개발 담당
- SAS빅데이타분석 전문가(SCBP SCAP, SCSBA, SCPM)
- Business Intelligence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