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나/컨퍼런스
  • FAQ
    • 세미나/컨퍼런스
    • 결제 및 환불
    • 회원관련

세미나/컨퍼런스 FAQ

  • 세미나/컨퍼런스
  • 환불규정
  • 회원관련
[행사당일] 세미나/컨퍼런스 행사참여 안내

 

 

세미나/컨퍼런스 행사 참여는 사전등록과 결제가 완료된 회원에 한해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등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행사전일(낮 12:00 까지) 행사 담당자에게 유선문의 하시어 현장등록 가능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메일을 통해 <참여안내>를 전달드립니다.(행사 3~7일 전)

 

 

🟢 <행사참여 절차>  

      행사 20분전 등록대 오픈  ▶ 참석자 확인 ▶ 명찰 및 교재 교부  ▶ 입장

 

 

🟢 <참가자 에티켓>

      - 행사장 내에서의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간단한, 필구도구를 지참하시고 행사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장 내에서의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절대 금합니다.

      - 강연 시작 후, 옆사람과의 대화 금지, 핸드폰 무음 등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삼가 바랍니다. 

      - 행사 관련 문의는 반드시 등록대에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안내>

      - 행사 참가자에 대한 주차지원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경품행사가 있는 경우, 명함 한 장을 등록대에 넣어주십시오.(추첨 후, 경품제공)

      - 점심쿠폰이 제공되는 행사는 신청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쿠폰제공시 등록대에서 교부)

      - 행사장 내에서 핸드폰, 노트북 등의 전자기기 충전이 어렵습니다. 

      - 행사장 내에서 참가자들을 위한 wi-fi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문의

     행사문의: 070-8672-6611 / donggreen@kipfa.or.kr

     결제문의: 02-874-8707 / tax@kipfa.or.kr

 

 

확인


hosti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