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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방법] 세미나/컨퍼런스 결제방법 안내

 

 

세미나/컨퍼런스 결제는 무통장입금카드결제를 지원합니다.

참가신청을 완료하신 후 7일 이내에 결제를 완료하셔야 하며,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면 별도 안내없이 사전등록 정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참여인원 제한 행사로 미결제자 정보를 삭제함)

 

🟢 결제 방법

    로그인 마이페이지 신청내역 결제방법 선택 결제하기

 

    - 무통장결제시 계산서 신청을 하시면 청구 및 영수 계산서를 전송합니다.

    - 무통장결제 정보(KEB하나 581-910038-89204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 카드결제가 완료되면 PG(이니시스)에서 결제영수증이 전송됩니다.

    - 오류 등으로 인해 온라인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행사문의: 070-8672-6611 / donggreen@kipfa.or.kr

    - 결제문의: 02-874-8707 / tax@kipf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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