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나/컨퍼런스
  • FAQ
    • 세미나/컨퍼런스
    • 결제 및 환불
    • 회원관련

세미나/컨퍼런스 FAQ

  • 세미나/컨퍼런스
  • 환불규정
  • 회원관련
[참가신청] 세미나/컨퍼런스 참가신청 방법 안내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세미나/컨퍼런스는 공식 웹사이트(www.kipfa.or.kr)에 개인회원으로 가입된 자만 참가신청(사전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행사는 사전 안내 없이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사전등록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신청 절차>
     로그인  ▶ 세미나 / 컨퍼런스 ▶ 행사 참가신청 ▶ 참가일 선택 ▶ 결제 ▶ 현장참여
 
     - 단, 기업(법인) 아이디로는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 한 명의 ID로 최대 20명까지 추가신청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추가신청 등록시, 팝업창이 생성되며 한번에 1명의 입력 후 등록을 누르며 반복 실행
     - 행사 할인혜택은 신청자(로그인ID)에게만 적용됩니다. 추가 등록자는 할인혜택 적용 안됨.
     - 온라인 사전등록 후, 7일 이내에 결제가 완료되어야 합니다.(미결제시 자동취소 될 수 있음) 

🟡 문의
     행사문의: 070-8672-6611 / donggreen@kipfa.or.kr
     결제문의: 02-874-8707 / tax@kipfa.or.kr

 

 

확인


hosti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