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펜타브리드, SK렌터카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제주도 여행에 필수적인 렌터카 예약. 지난달부터 제주도는 렌터카 수를 줄이기 위한 ‘렌터카 총량제’를 실시했다.
이러한 제주 렌터카 시장 이슈를 반영해 SK렌터카는 펜타브리드와 함께 신규 시스템을 구축했다.
신규 웹사이트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동일한 고객 경험이 연결될 수 있도록 PC 및 모바일 버전의 2종으로 구축했다.
2종 모두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UI로 재구성하고, 제주 렌탈하우스 방문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케팅 활용 채널로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새로 구축한 SK 렌터카 PC 및 모바일 웹사이트는 도로교통공단의 법적 의무화로, 운전면허증 유효성 검사 필수 항목을 추가하고, 고객과 직원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위하여 듀얼 모니터 기능을 더했다.
또한 사전 예약한 고객은 대기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 구축했다. 듀얼모니터와 키오스크는 11월 오픈 예정이다.
전반적으로 기존 SK렌터카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주요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노출시켜 사용자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보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중심 UI로 예약, 할인, 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 출처 : 디아이투데이(http://www.ditoday.com)
※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