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레임아웃, 월간DI가 선정한 8월의 기업광고
‘월간 Di가 선정한 이달의 기업광고’에 프레임아웃이 이름을 올렸다. 프레임아웃의 이번 8월 기업광고는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크리에이티브’라는 프레임아웃 마케팅 팀 ‘Datamite’의 팀 컬러를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했다.
에이전시의 조건인 ‘크리에이티브’를 프레임아웃은 ‘데이터 분석’이라는 과학적인 방식을 통해 만들어낸다는 점을 보여주려 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번 기업 광고를 기획한 프레임아웃 문정현 과장은 “프레임아웃이 웹 에이전시 이미지가 강한 만큼, ‘웹 에이전시의 마케팅 부서’를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지 고민했다”며 “프레임아웃은 웹 에이전시 회사지만 마케팅을 한다는 점, 그리고 마케팅에 있어 데이터 분석이라는 강점을 가진 회사라는 점이 이번 광고를 통해 전달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출처 : 디아이투데이(http://www.ditoday.com)
※ 기사원문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