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전문업체 DB
  • 어워드 수상기업
  • 뉴스/트랜드
    • 웹 트랜드 리포트
    • 앱 트랜드 리포트
    • 아이튜브뉴스
    • 인터넷업계 소식
    • KIPFA 뉴스레터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FAQ

앱트랜드리포트

[Think with Google] 정확한 고객 분석 및 성과 측정을 위한 데이터 사용법

출처 : Think with Google | www.thinkwithgoogle.com

원문보기 : https://www.thinkwithgoogle.com/intl/ko-kr/marketing-resources/data-and-measurement/data-based-measurement/

 

 

정확한 고객 분석 및 성과 측정을 위한 데이터 사용법

 

최근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가 사용하는 데이터의 양은 가용한 전체 데이터의 12% 수준에 머문다고 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사물인터넷이 더욱 활성화될수록 마케터에게 주어지는 데이터의 양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러한 시대에 유의미한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데이터를 어떻게 해석하고 적용하는지가 마케터의 핵심 역량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image

한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91%가 성과 측정이 마케팅 업무 중 가장 중요한 항목이라고 답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약 40%의 마케터는 현재의 성과측정에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으며 단지 13% 만이 현재의 성과측정에 만족하였습니다. 이렇게 큰 간극이 존재하는 상황 속에서 성과측정을 통하여 비즈니스에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 https://www.thinkwithgoogle.com/intl/ko-kr/marketing-resources/data-and-measurement/data-based-measurement/

 

첨부파일 :
확인


hosti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