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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nk with Google]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창의성이 효과적인 마케팅의 미래인 이유

출처 : Think with Google (www.thinkwithgoogle.com)

원문보기 : https://www.thinkwithgoogle.com/intl/ko-kr/marketing-resources/data-and-measurement/data-inspired-marketing-kr/

 

그야말로 창의적 인재의 전성시대라 할 만한 요즘입니다. 점점 복잡해지는 세상 속에서 창의적인 사고와 멋진 아이디어에 내재된 강력한 힘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직관적으로 알고 있는 이러한 사실이 실제 연구 결과에서도 확인되고 있습니다. Nielsen Catalina Solutions에 따르면, 광고 소재는 여전히 매출 발생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소라고 합니다.

 

한편 새로운 데이터, 기술 및 머신러닝을 이용한 가능성이 매일 새롭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 소재 제작 과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신호, 데이터 소스가 그 어느 때보다도 다양해졌습니다. 전 세계의 유수 광고 대행사와 작업하는 과정에서, 저는 이러한 데이터와 기술을 바탕으로 과감하게 도전하고 더 나은 선택을 하면서 아이디어의 가치를 증명하는 이들을 수도 없이 보았습니다.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광고 소재 문제를 해결한 세 가지 사례를 아래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더보기 : https://www.thinkwithgoogle.com/intl/ko-kr/marketing-resources/data-and-measurement/data-inspired-marketing-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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