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Think with Google (www.thinkwithgoogle.com)
원문보기 : https://www.thinkwithgoogle.com/intl/ko-kr/marketing-resources/content-marketing/3-behavioral-and-cultural-change-youtube-kr/
YouTube에서는 매일 엄청난 양의 새로운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수십억 회의 조회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YouTube 트렌드를 모니터링하는 담당자로서, 저는 모든 콘텐츠를 면밀히 살피고 파악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어떤 동영상은 쉽게 잊혀질 것이고,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지만 단기적인 반향을 일으키는 데 그치는 동영상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YouTube 플랫폼과 그 바깥에서 일어나는 대규모의 움직임 또는 문화적 변화의 원동력이 되는 동영상도 있을 것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트렌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아래에 가장 최근에 확인된 세 가지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더보기 : https://www.thinkwithgoogle.com/intl/ko-kr/marketing-resources/content-marketing/3-behavioral-and-cultural-change-youtub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