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나/컨퍼런스
  • FAQ
    • 세미나/컨퍼런스
    • 결제 및 환불
    • 회원관련

세미나/컨퍼런스

2017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디자인 컨퍼런스

주제 : Design for Brand(크리에이티브한 브랜딩을 위한 디자인)

교육센터 신청내역 보기

프로그램안내 강사소개 등록관련안내 교육장소

세미나/컨퍼런스 소개

기업들이 내놓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이 우열을 가리기 힘들 만큼 엇비슷해
지면서, 이제는 소비자의 마음에 어떠한 인식을 심어주느냐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고 있습니다. 브랜딩을 단순한 마케팅 기법이나 네이밍 등으로만 여겨서는 치열한 글로벌 경쟁에서 살아남기 힘든 현실에서 크리에이터의 역할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브랜딩을 위한 디자인 세부 분야별 실무 노하우와 성공 사례, 최신 트랜드를 주제로 브랜딩을 총괄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디자인과 크리에이티브에 가치와 전략을 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참가신청

세미나/컨퍼런스 개요

기간 2017년 09월 28일(목)
인원 250명
장소 신한금융투자 본사 지하2층 신한WAY홀 약도보기
주최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후원
목적 기업과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에 대한 본질적인 이해와 디자인을 실무적인 차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사례를 알아보고 트랜드, 방법론 학습하여 기획 마케터들과 디지털 디자이너에게 전략적 시각과 디자인 가치 창조의 기회 마련
참여대상 □ 기업(브랜드) 웹 디자이너 /-기업광고/홍보/브랜드 담당자
□ 기업(브랜드) 마케팅 담당자 / 디지털브랜딩 관계자
□ 브랜드 매니저에 관심이 있는자
경품이미지

세미나/컨퍼런스 프로그램

구분 강의 주제 및 내용 강사진
1 Session
10:00 ~ 11:10
창업부터 브랜딩까지, 세상에 없는 ‘자기다움’으로 승부할 수 있는가?
배민다움을 통해 본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2 Session
11:10 ~ 12:10
모바일 라이프시대의 미디어와 금융산업의 전략
인터넷전문은행이 가져올 금융시장의 변화
변기호
KB국민카드 디지털사업부
Break Time
12:10 ~ 13:20
LUNCH BREAK


3 Session
13:20 ~ 14:20
소비자에게 오랫동안 인식되는 인사이트 스토리텔링! (브랜드 스토리텔링 전략)
- 하이트렌드-디자인과 콘텐츠가 창조하는 기업의 미래
- 인사이트를 받고, 스토리를 구성하고, 이미지를 만들어서 소비자에게 알려라
김우정
팀버튼(teambutton)
4 Session
14:30 ~ 15:30
경험공유(經驗共有)-UX디자인 관점에서 본 통합적 브랜드 경험 구현 전략
최근 브랜딩 사례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제작사례
변사범 이사
플러스엑스(Plus X)
Break Time
15:30 ~ 15:50
Coffee Break


5 Session
15:50 ~ 16:50
클라우드 컬쳐를 반영한 소셜브랜딩 전략
- 잉여와 있어빌러티 클라우드 컬쳐
- 소셜 웹의 3가지 재미
- 취향과 놀이의 영향력자 덕후 마케팅
박찬우
왓이즈넥스트 대표
6 Session
17:00 ~ 18:00
Blank UX - 보편적 가치를 위한 패턴화
UX IRL ( UX In Real Life ) - 금융서비스, 사용자 관점의 스타트 포인트 설계하기 생활 속에서 금융을 접하는 사용자의 맥락을 알아보고 그에 따른 금융서비스의 진입 방식 설계 방법과 프로토타입에 대한 UT 결과를 공유한다.
안종혁 이사
유플리트
폐회
경품 추첨 및 폐회
※ 상기의 강의 주제 및 내용은 강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컨퍼런스 강사소개

강사소개

  • 강사 사진
    김우정 팀버튼(teambutton)

    팀버튼 대표직원 ㅣ 풍류일가 대표이사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이사 ㅣ 시대열전 발행인

    연세대학교 임상병리학 전공 ㅣ 경영학 부전공

    미국LMU문화콘텐츠마케팅피로듀서과정 수료

    문화관광부장관 유공자 표창 ㅣ 제2006-1286호

     

    <저서>

    하이트렌드(디자인과 콘텐츠가 창조하는 기업의 미래)

    위대한 선택 컬처텔링바람

    돈과 예술의 경제학(예술은 배고프다? 예술로도 큰돈 벌 수 있다!)

    문화 마케팅(위대한 기업의 선택)
     

    <프로젝트>

    현대자동차그룹"비전시네마"

    GS칼레텍스 "인사이트 스토리텔링" 캠페인

    오리온, 롯데월드타원, 삼성전자, 국민카드, 서울우유

    외 150회 이상의 브랜드 스토리텔링 프로젝트 수행​ 

  • 강사 사진
    박찬우 왓이즈넥스트 대표 現 헤일로에이트 뉴미디어 본부장
    現 불스원㈜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및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現 YBM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前 한국지엠 기업블로그 컨설팅 및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前​ 신안그룹 레져부문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 강사 사진
    변기호 KB국민카드 디지털사업부

    현) KB국민카드 디지털사업부 

        - 1989년 6월 – 현재

     

    - 핀테크 비지니스 업무총괄

    - 금융 융합 플랫폼 구축및 컨텐츠발굴

    - 신성장 동력 비즈 모델 개발​ 

     

  • 강사 사진
    변사범 이사 플러스엑스(Plus X)

    현) Plus X Co-Founder & Creative Director

    https://www.brunch.co.kr/@sabumbyun

    https://www.facebook.com/byunsabum

    https://www.behance.net/sabum

    http://blog.naver.com/sabum007 

     

    경력)

    2007 - 2010 NHN 서비스BX팀 팀장

    2006-2007 designfever designer

    2004 - 2006  designnewie 창업 

    수상)

    2015 년 & award 대상. - 29CM App
    2014 년 IDEA award final - SKT B box Product / LAB.C Cable case
    2014 년 IF communication design award 2 winner - YG Brand experience Project / Samsung Membership BX
    2014 년 IF product design award 2 winner / SKT B box Product
    2013 년 IF communication design award ‘Plus X Brand identity design’
    2012 년 Brand New Award 3개 부분 수상
    2011년 reddot design award 기업디자인부분 본상
    2011년 It award Grand Prize 수상
    2011년 App award 쇼핑부분 대상 수상 CGV iPhone, iPad App
    2011년 App award 생활서비스부문 최우수상 SK Baseball Planet App
    2011년 App award 교육문화부분 우수상 British Council Word App
    2011년 Korea Design Award Grand Prize CGV Online media integrated UI (Iphone, Ipad app, Web site) digital media
    2010년 IF communication design award NHN Media wall
    v2010년 IF communication design award NAVER Story Site
    2010년 깐느 국제광고제 Silver lLion 수상 (네이버 한글캠페인)
    2010년 웹어워드 네이버 스토리2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 강사 사진
    안종혁 이사 유플리트

    現) 유플리트㈜ 기획이사

    -KB국민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등 온라인 채널 전략 수립
    -타임스퀘어 온라인 채널 리뉴얼 프로젝트 매니저
    -유플리트 주요 프로젝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전략 수립
    -KB국민은행 온라인비즈니스채널 오픈웹 차세대 전략 워크샵
    -KB국민은행 온라인비즈니스채널 컨버전스 워크샵

    -이홉 기획이사
    -알엠아이 웹기획팀장
    -세상커뮤니케이션 전략기획팀장
    -인터메이저 기획팀장

  • 강사 사진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학력 : 일리노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경력 : 현 한국마케팅학회 부회장, 현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전 미주리대학교 마케팅학과 조교수, 전 저널 오브 컨슈머 리서치 특별평론가, 전 한국소비문화학회 부회장

    저서 :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개발과 파괴의 사회학, 앞서가는 사람들의 앞서가는 생각, 대한민국 여성소비자, 자기표현의 힘, 소비자 행동의 이해 등 10여권

    수상 : 2006 한양대학교 우수강의 교수 선정, 1999 뉴스메이커 최우수 저술상 (보이지 않는 뿌리)1990 미국 소비자 학회 로버트 퍼버 어워드 최고 박사논문, 1989 미주리대학교 해리 홀 트라이스 아웃스탠딩 리서치 어워드, 1989 미주리대학교 올해의 교수

등록안내

     

    등록비

    사전등록

    사전등록 신청자가 많은 관계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사전등록 기간에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등록 기간 : ~ 09월 27일(화)
    ▷ 일반회원 : 130,000원
    ▷ 단체회원사 소속 정회원, 개인정회원 : 
    100,000원
    ▷ 등록비는 교재비+식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현장등록140,000원
    비고▷ 사전등록(온라인등록)은 09월 27일 오후 6시까지만 신청됩니다.
    ▷ 등록후 입금순으로 참석자를 제한하오니, 무통장 입금시 조기입금을 바랍니다.
    ▷ 환불은 09월 27일 오후 5시까지만 가능합니다.
    결제방법카드결제등록신청 후, 본 웹사이트에서 바로 결제
    _추후 결제시, 로그인 후 참가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오.
    실시간이체등록신청 후, 본 웹사이트에서 바로 결제
    _추후 결제시, 로그인 후 참가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오.
    무통장입금▷ KEB하나 ​581-910038-89204 ​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등록신청 후 3일 이내 입금)

    ▷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사업자등록증
    ▷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통장사본
    비고

    ▷ 카드결제/실시간이체시에는 별도의 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결제오류 및 재결제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070-8672-6397)
    ▷ 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 및 이메일로 전송바랍니다.
     (김다린주임 Fax. 02-874-8738 /dalin@kipfa.or.kr)

    ▷ 계산서는 전자계산서로 신청자의 이메일을 통하여 전달됩니다.
    ▷ 결제 문의: 김다린주임(T.070-8672-6374, dalin@kipfa.or.kr)
    ▷ 참가 문의: 문서영주임
    (T.070-8672-5486,  msy@kipfa.or.kr)

    증명서참가확인증참가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확인등록확인은 세미나 등록후 참가신청 버튼을 한 번 더 클릭하면 등록상황 및 결제상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비고

    ▷ 행사당일 등록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세미나 관련 자료는 행사 후 10일 이후에 게재합니다.

    - 일부 강좌에 한하여 강사 혹은 기업 요청으로 인쇄 자료나 동영상 자료 배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행사장 내에서 비디오 및 카메라 촬영을 금합니다.

    주차안내▷ 주차가 지원되지 않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하기



hosti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