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전문업체 DB
  • 어워드 수상기업
  • 뉴스/트랜드
    • 웹 트랜드 리포트
    • 앱 트랜드 리포트
    • 아이튜브뉴스
    • 인터넷업계 소식
    • KIPFA 뉴스레터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FAQ

아이튜브뉴스

아이튜브뉴스 - 12월 셋째주 추천 스마트앱 정보

 

아이튜브뉴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p5IomQC5MUwf3rqrpeoPQ

 

인터넷실무자들이 주목해야 할 인터넷관련소식들만 알차게 추려 소개해드리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아이튜브뉴스 12월 셋째주 추천 스마트앱 정보입니다.

 

첫 번째 소개할 스마트앱은 마법의 3분 공부법, 모바일 동영상 참고서 공만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ngmanse.app)

(IOS : https://apps.apple.com/kr/app/공만세-gongmanse/id1529110869 )

 

··고 전 과정 43개 전 과목의 요약 강의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마트 동영상 학습사전의 획기적인 학습기법을 적절히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과목별 100여명의 우수한 강사진들의 전 과목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3분대의 쪽집게 압축 강의와 키워드를 활용한 빠른 검색 기능으로 강의의 수준을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나만의 강의 노트기능으로 앱 교재 상에 필기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가로와 세로 및 분할 화면으로 진도학습과 교재를 보면서 편리하게 동영상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해주고 점이 돋보입니다.

 

두 번째 소개할 스마트앱은 동네의 구석구석 진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부동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ediawill.land)

(IOS : http://apps.apple.com/us/app/id1476482777)

 

부동산 공공데이터와 우리동네 No.1 생활미디어 플랫폼 벼룩시장의 노하우로 결합된 우리 동네 구석구석 진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매 시세 분석과 전월세 매물을 예측, 분석하여 관심 있는 상권과 매물 중심의 세밀한 상권분석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모든 단독, 다가구, 연립, 빌라와 일반 주택도 아파트처럼 시세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이사 시기와 지역 및 예산 등에 따른 예상 매물도 지도를 통해 미리 알아볼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택 뿐 아니라 상가, 사무실, 점포를 빅데이터 기반의 분석을 통해 사업성 진단, 매출 성장성, 고객 구매력, 경쟁 분석 등 상세하게 분석해주며, 매일 발행되는 동네 벼룩시장 종이신문으로 부동산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점이 돋보입니다.

 

세 번째 소개할 스마트앱은 생활밀착 일자리 대표 서비스 벼룩시장구인구직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ediawill.findalljob)

(IOS : http://apps.apple.com/kr/app/id703332941)

 

일자리 및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요즘 뜨는 운전·배달 일자리부터 요리·서빙, 간호·요양 등의 다양한 직군의 생활밀착 일자리 정보를 상세하게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채용행사부터 취업교육, 유망직업 추천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맞춤 일자리를 지역, 업종, 근무 조건 등에 맞추어 일자리를 추천해주면서 푸시 알람 및 이메일을 활용해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채용 성공률 높이는 사장님 및 인사담당 활용 팁과 취업 성공률 높이는 구직 활용 팁 등을 제시하면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돋보입니다.

 

네 번째 소개할 스마트앱은 국내 서비스, 레저 업계의 선두주자한화리조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안드로이드: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kr.hanwharesort.HanhwaResort)

(IOS : http://apps.apple.com/kr/app/%ED%95%9C%ED%99%94%EB%A6%AC%EC%A1%B0%ED%8A%B8/id1306431302)

 

한화리조트는 예약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로 확장 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서비스, 레저 업계를 선두해가고 있는 한화호텔&리조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만한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앱 메인 페이지의 예약기능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리조트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한화리조트에 관련한 리뷰 및 스토리를 소개하는 스토리그램으로 한화리조트를 방문한 다른 사람들이 여행에 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개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하면서 하나의 ID 계정으로 한화호텔&리조트의 라이프 및 레저 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있는 점이 돋보입니다.

 

 

다섯 번째 소개할 스마트앱은 다양한 지역의 입장권 및 패키지 구입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직판 서비스한화 아쿠아플라넷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aquaplanet.mall)

(IOS : http://apps.apple.com/us/app/%ED%95%9C%ED%99%94%EC%95%84%EC%BF%A0%EC%95%84%ED%94%8C%EB%9D%BC%EB%84%B7/id1497269542)

 

사용자에게 보여지는 다양한 컨텐츠를 선호하는 지역별로 볼 수 있도록 개인화하여 효율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화아쿠아플라넷 직판몰을 구축하여 자체 운영할 수 있는 내부 시스템과 연계한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지점의 상품만을 보여줌으로써 불필요한 정보의 접근을 차단하고 원하는 상품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티켓을 구매함으로 끝이 아닌 쿠폰 및 스탬프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관람 후에도 도슨트를 이용하여 지속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도슨트를 최대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쿠폰 최대할인 적용 등의 자동화가 가능한 부분은 적극적으로 적용하면서 지역별 스탬프 운영을 통해 각기 다른 베네핏을 제공하고 있는 점이 돋보입니다.

 

 

지금까지 아이튜브뉴스 12 셋째주 추천 웹사이트 정보였습니다.

관심있는 IT분야 전문가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본 채널은 매월 지난 한 달간 새롭게 리뉴얼된 스마트앱​ 정보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스마트앱 소개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iaward@kipfa.or.kr)

 

IT 전문가들의 구독좋아요는 보다 좋은 아이튜브뉴스채널을 만들기 위한 힘이 됩니다.

구독과 좋아요 누르시는 것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확인


hosti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