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종합 안내
  • 정규 교육 과정
    • 웹디자인/UX/UI/웹개발
    • IT 서비스 기획/비즈니스
    • 소셜커머스/블로그
    • 경영전략/기획
    • 마케팅/홍보/서비스
  • 기업 위탁 교육
  • 온라인 교육센터
  • 교육센터 FAQ
    • 정규 교육 과정
    • 온라인 교육
    • 결제 및 환불
    • 회원 관련
  • 교육센터 소개
  • 강사모집

교육센터 FAQ

  •  정규교육과정
  • 온라인교육
  • 환불규정
  • 회원관련
환급 신청 절차가 궁금합니다.

훈련종료 후 30일 이내에 하단의 첨부서류를 준비한 후, 사업장 소재지 관할 산업인력공단에 제출 하여 환급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첨부서류는 관할 산업인력공단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관할 산업인력공단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서류

1) 사업주직업능력개발 훈련비용지원신청서(노동부양식)


2) 수료증사본


3) 사업주가 훈련비를 훈련기관에 지불한 후 발급받은 계산서 사본

- 반드시영수로 표시된 것만 비용지원이 가능하며, ‘청구로 표기된 계산서는 입금표 또는 은행 무통장 입금증 (사업주가 입금 의뢰한 것에 한함) 첨부

- 카드 결제 및 실계좌이체의 경우: 카드 매출 전표로 제출


4) 회사통장 사본

(법인의 경우 법인 통장 사본)

또는 사업주 명의의 통장 사본


    

유의사항 미수료자는 훈련비가 환급되지 않습니다.

확인


hosting.kr